사전정보공표
> 정보마당
> 사전정보공표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제7조(행정정보의 공표 등) 제1항에 의거,
사전정보공표는 정보공개청구가 없더라도 정보공개의 구체적인 범위,
주기, 시기, 방법 등을 미리 정하여 공표하는 제도입니다.
| 번호 | 공개대상 | 공개 주기 |
공개 시기 |
담당 부서 |
자료 열람 |
|---|---|---|---|---|---|
| 1 | 공단 단규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2 | 공단 윤리헌장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3 | 감사 계획 | 매년 | 2월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4 | 감사 지적사항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5 | 부패행위 신고 및 처리결과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6 | 예산 현황 | 매년 | 2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7 | 각종 기금 운용 현황 | 매년 | 2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8 | 국비보조 및 정부보조사업 현황 | 매년 | 2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9 | 결산 현황 | 매년 | 결과통보 시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10 | 정보공개 청구 및 처리현황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11 | 개인정보 처리방침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12 | 개인정보 보호수준 평가 결과 | 매년 | 4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13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방침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14 | 공공데이터 개방 목록 | 매년 | 2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15 | 자산 현황 | 매년 | 2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16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매년 | 결과통보 시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17 | 집중안전점검 결과 | 매년 | 8월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18 | 임직원 외부강의 현황 | 매년 | 2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19 | 경영실적 평가 결과 | 매년 | 결과통보 시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20 | 공단 CI, BI 및 캐릭터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21 | 공사, 용역, 물품 수의계약 현황 | 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22 | 기관장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 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23 | 임원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 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24 | 법인카드 관리 현황 | 매년 | 8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25 | 법인카드 포인트 발생 및 처리내역 | 매년 | 8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26 | 전통시장 상품권 구입 및 배부 현황 | 반기 | 1월,7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27 | 대규모(100억원 이상) 공사 정보 | 매년 | 2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28 | 장애인 제품 구매 실적 | 매년 | 3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29 | 중증장애인 제품 구매 실적 | 매년 | 3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30 | 중소기업 제품 구매 실적 | 매년 | 3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31 | 사회적기업 제품 구매 실적 | 매년 | 3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32 | 녹색 제품 구매 실적 | 매년 | 3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33 | 사업 운영 현황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34 | 차량 운영 현황 | 매년 | 2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35 | 해외출장 내역 | 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36 | 채용 통계 | 반기 | 1월, 7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37 | 신규 채용자 친인척현황 공개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38 | 역대 임원 현황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39 | 이사회 구성 현황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40 | 이사회 심의결과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41 | 노사협의회 운영 현황 | 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42 | 산업안전보건위원회 운영 현황 | 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43 | 부대시설 입점 현황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44 | 케이블카 행사 안내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45 | 공단 관련 보도자료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46 | 지역사회 공헌활동 현황 | 매년 | 3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47 | 케이블카 연간 이용객 현황 | 매년 | 2월 | 케이블카사업팀 | 자료열람 |
| 48 | 공모전 개최 현황 | 매년 | 2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49 | 고객의 소리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50 | VOC 분석 현황 | 매월 | 매월 | 케이블카사업팀 | 자료열람 |
| 51 | 홍보용품 제작 현황 | 매년 | 2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52 | 광고비 집행현황 | 매년 | 2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53 | MOU 체결 현황 | 매년 | 3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54 | 사천시실내수영장 프로그램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체육시설팀 | 자료열람 |
| 55 | 사천시실내수영장 연간 이용객 현황 | 매년 | 2월 | 체육시설팀 | 자료열람 |
| 56 | 사천시실내수영장 수질현황 | 매월 | 20일 | 체육시설팀 | 자료열람 |
| 57 | 대기배출시설(보일러) 자가측정 결과 | 반기 | 8월, 12월 | 체육시설팀 | 자료열람 |
| 58 | 공공하수처리시설 유량 및 수질 현황 | 매주 | 금 | 하수처리시설팀 | 자료열람 |
| 59 | 가축분뇨공공처리시설유량 및 수질 현황 | 매주 | 금 | 하수처리시설팀 | 자료열람 |
| 60 | 환경기초시설 견학 내역 | 반기 | 1월, 7월 | 하수처리시설팀 | 자료열람 |
| 61 | 개인하수처리시설 기술지원 내역 | 매년 | 12월 | 하수처리시설팀 | 자료열람 |
| 62 | 대기배출시설(하수슬러지) 자가측정 결과 | 매년 | 결과통보 시 | 하수처리시설팀 | 자료열람 |
| 63 | 청렴도 조사 결과 | 매년 | 2월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64 | 임직원 행동강령 및 지침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65 | 정규직 전환 실적 | 매년 | 7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66 | 유연근무현황 | 매년 | 1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67 | 성희롱 예방교육 현황 | 매년 | 2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68 | 반부패 청렴서약 | 매년 | 2월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69 | 인사위원회 구성 현황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70 | 인사위원회 운영 현황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71 | 정규직 전환 심의위원회 현황 | 매년 | 6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72 | 고충심의위원회 현황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73 | 고충처리위원회 현황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74 | 윤리인권경영위원회 현황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75 | 비위면직자 취업제한 제도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76 | 미디어 홍보 현황 | 매년 | 2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77 | SNS 서포터즈 현황 | 매년 | 2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78 | 대외 인증 내역 | 매년 | 2월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79 | 환경기초시설 복합악취 측정결과 | 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하수처리시설팀 | 자료열람 |
| 80 | 비점오염저감시설 수질분석 결과 | 매년 | 12월 | 하수처리시설팀 | 자료열람 |
| 81 | 하수도찌꺼기 성분검사 결과 | 반기 | 1월, 7월 | 하수처리시설팀 | 자료열람 |
| 82 | 환경기초시설 신재생에너지 발생량 (태양광 발전량, 소화가스 발생량) | 매월 | 15일 | 하수처리시설팀 | 자료열람 |
| 83 | 삭도시설 정기검사 결과 | 매년 | 3월 | 케이블카사업팀 | 자료열람 |
| 84 | 온실가스 배출량 | 매년 | 6월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85 | 태양광 발전량 | 매년 | 2월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86 | 공단 보유자원 공유 및 개방 실적 | 반기 | 1월, 7월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87 | 인권영향평가 보고서 | 매년 | 2월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88 | 청렴교육 현황 | 매년 | 2월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89 | 안전정보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90 | 지하수 수질검사 결과 | 3년 | 26년 12월 | 체육시설팀 | 자료열람 |
| 91 | 비공개대상 정보 세부 기준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경영기획팀 | 자료열람 |
| 92 | 사천실내수영장 실내공기질 | 매년 | 9월 | 체육시설팀 | 자료열람 |
| 93 | 사천실내수영장 소방작동점검 | 매년 | 3월 | 체육시설팀 | 자료열람 |
| 94 | 사천실내수영장 시설물안전점검 | 반기 | 1월, 7월 | 체육시설팀 | 자료열람 |
| 95 | 환경기초시설 생태독성 분석결과 | 매월 | 15일 | 하수처리시설팀 | 자료열람 |
| 96 | 삼천포공공하수처리시설 특정수질유해물질 분석결과 | 매월 | 15일 | 하수처리시설팀 | 자료열람 |
| 97 | 내부 감사결과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
| 98 | 안전사고현황 | 매년 | 8월 | 안전감사팀 | 자료열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