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 자주 묻는 질문 |
|---|
| Q. 입장 가능한 수영복이 어떤 건가요? |
| Q. 오리발 및 수영보조도구 사용가능한가요? |
| Q. 다이빙대 사용 가능한가요? |
| Q. 10분 휴식시간은 왜 있는 건가요? |
| Q. 입장 가능한 수영복이 어떤 건가요? |
전체 535건
현재 페이지 52/54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
| 25 | 친절하신 직원분께 감사글 올려요:)[1] | 2019-04-10 | 1117 |
| 24 | 실내 수영장 운영시간 확대 요청[1] | 2019-03-13 | 3770 |
| 23 | 케이블카 탑승 후[1] | 2019-03-12 | 3414 |
| 22 | 실내수영장 운영시간[1] | 2019-03-10 | 3456 |
| 21 | 케이블카 경치가 너무좋았어요~[1] | 2019-02-20 | 12882 |
| 20 | 실내수영장 등록시간 변경 요청[1] | 2019-02-11 | 21607 |
| 19 | 삼천포실내수영장 재등록 기간은 시민 불편을 부추깁니다~[1] | 2019-02-11 | 22732 |
| 18 | 가로등불 조작 불가하도록 조치바랍니다.[1] | 2018-12-26 | 34142 |
| 17 | 케이블카운용방식이 문제가 있어보입니다[1] | 2018-12-17 | 34188 |
| 16 | 불법부착물광고[1] | 2018-12-05 | 34264 |
- 담당자 :
- 055-831-7200
- 최종수정일 :
- 2025-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