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 상세
수영장 시설 개선 건의 | |
작성자 | 김○○ |
---|---|
등록일 | 2019-12-03 |
수영장이 새로 개관한 후 첫 방문이어서 들뜬 마음으로 수영장에 갔어요. 수영장 내부는 좋았지만, 샤워시설 및 탈의시설에 몇가지 불편이 있었어요.. 먼저 다른 지역에 여러 수영장을 다녀보았지만, 캐비넷이 없는 수영장은 처음 봤어요.... 심지어 드라이기도 없어서 당황했네요. 수영장 캐비넷과 드라이기 설치를 건의합니다.
캐비넷은 필요한 사람에 한해서 일정금액을 내고 쓸 수 있도록 하년 좋을것 같아요.
캐비넷은 필요한 사람에 한해서 일정금액을 내고 쓸 수 있도록 하년 좋을것 같아요.
- 담당자 :
- 055-831-7200
- 최종수정일 :
- 2025-05-01
헤어드라이어기 관련해서는 여자분들의 경우 머리를 말리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헤어드라이어기의 잦은 고장으로 비치를 지양하고 있습니다.
저희 공단은 이용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시민과 고객의 복지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