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자중심경영(CCM)

> 열린마당 > 소비자중심경영(CCM) > 상세
소비자중심경영(CCM) 게시판 입니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 고객서비스 헌장 공유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06-21
첨부파일

 2024년 사천시시설관리공단 고객서비스 헌장 수립 후 공유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 고객서비스 현장 포스터.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시민의 행복과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공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체감형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다짐한다고 밝힘. 1. 고객 입장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두고 친절하게 응대. 2. 고객 의견을 소중히 여기고 설문조사와 의견수렴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 제공. 3.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환경 조성과 최고 수준 안전기준 준수. 4. 친환경 ESG 경영으로 청결하고 깨끗한 환경 유지 및 에너지 절약과 재활용 노력. 5.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과 개인정보 보호, 윤리경영 준수. 마지막으로 공단은 모든 직원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민의 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강조. 하단에는 사천시시설관리공단 로고가 삽입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