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자중심경영(CCM)

> 열린마당 > 소비자중심경영(CCM) > 상세
소비자중심경영(CCM) 게시판 입니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 선언문 공유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06-21
첨부파일

 2024년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도입에 따른


 선언문을 공유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선언문.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 일동은 시민의 행복을 추구하고 체감형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하여 소비자중심경영 도입을 선언함. 첫째, 지속가능한 경영으로 고객 만족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삼고 공단의 미션과 비전을 적극 실현. 둘째, 고객 불편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재발 방지를 위해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임. 셋째, ESG에 기반한 공단의 지속 성장과 고객 만족도의 향상을 위해 고객 지향적 시스템을 구축하고 정비함. 넷째, 소비자중심경영과 고객만족경영의 중장기적 정착을 위해 전사적으로 노력. 선언일자는 2024년 4월 30일이며, 하단에는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 일동이라는 서명 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