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사천우주항공수영장 좋아요^^!
작성자 구○○
등록일 2024-04-11
저는 2년전 태어나 평생 살아온 부산을 떠나
은퇴후 노년의 제 2막의 인생을 느리고 자유로운 멋진 삶을 위해 사천으로 이주했습니다.

건강을 위해 평소 관심있는 수영을 배우러 거의 매일 삼천포까지 1년 넘게 다녔지요.
작년말경 오픈직후부터 사천 우주항공 수영장이 오픈하여 쭈욱 이용하는데 참 좋습니다.
시설적인 면에서는 다소 아쉬우나 강사님을 포함한 모든 직원들분도 비교적 친절하시고 모든 면에서 만족하는 편입니다.

말은 입으로 나오는 비수가 되기도 하고 불교적 어원의 보시가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긍정적이고 좋은 말을 해야 하지요.
그 말과 생각의 결과는 항상 가장 먼저 자신에게 영향을 줍니다.

아래의 불친절하다는 '고객의 소리' 글이 아쉬워서 몇자 적어 봅니다. 동전에도 양면이 있듯이 어느 면을 보느냐에 따라 결과도 다른 것입니다. 또한 어떠한 결과값은 자신의 편향된 잣대에서 기인하기도 하는 법이고요.

무엇보다도 불만은 자신을 다치는 비수가 됩니다. 내 생각과 달라서 속상해도 여의치 못한 상황도 있는 있는 법이고,
흐르는 인생에 세월의 시계속에서 한갑자를 지나보니 더욱 느껴집디다.
항상 역지사지 심정으로 살면 그 무엇보다도 자신이 더 편해지는 것 같아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듯이
칭찬을 많이 해서 주변이 행복해지며 함께 행복하시면 좋겠습니다.
사천 우주항공 수영장 관계자분들 수고 많으십니다. 더욱 애써 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회원님께서 말씀해주시는 내용에 대해서 공감하고 있으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는 2023년 10월 23일 정식개장을 시점으로 6개월 여간 운영을 해 오고 있습니다. 처음 운영하는 센터이다 보니 미숙하고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하지만 센터 모든 직원들이 책임감을 가지고 맡은 바 역할을 다하여 시민분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는 점에 대해서 많은 시민분들께서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러한 부분에 대해 좋은 말씀해주신 회원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