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서유리샘 넘 회원들의 사랑이 넘칩니다
작성자 박○○
등록일 2024-03-30
특히 유리샘 반의7시 초급중급회원들의 노령이 많아 물을겁내는 분들이 많아요 넘 자세하게 부모와 딸처럼 물을 겁내는걸 뛰어넘어서 이제 어느정도 발차기와 손을 저어봅니다 5개월이 넘어가도 이렇게밖에 발전없어도 사천시의 도움으로 노인들과 회원을 가족처럼 이끌어가시는데 넘 넘 감사한데 이런 어른들을 두고 반이 바뀌면 모두 다버리게됩니다 이사장님 부디 아량을베풀어 도와주입시요 이반에 어른들 아주 초보들 운동과 살아는데 희망을주세요 이사장님 울 유리샘 저희와같이 갈수있게 간절히 바랍니다 꼭 꼭좀 부탁드립니다 회원의 모두바램을 대신전합니다 이런글도 저한태 매달리는분들입니다 부디 가족이 부탁한다 시에 시민도와주세요♡
  • [답글] 관리자
    먼저,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4개월(상황에 따라 변동) 주기로 오전과 오후 강사님들의 로테이션이 있습니다. 로테이션은 특정인을 위한 변경이 아니라 강사님들 개개인마다 영법 및 수업 스타일이 다른 부분이 있기 때문에 모든 수강 회원들이 각각의 다양한 강사님들의 수업을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임을 알려드립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강사님들과 내부적으로 검토 후 더 좋은 방향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강사의 상황에 따라 부득이하게 조정되는 경우도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