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우주항공센터수영장은 시계가 꺼구로 간다.
작성자 김○○
등록일 2024-03-21
우주항공센터에서 강습을 받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수영을 시작 한지 십수년이 되어 여러 수영장을 다녀 봤습니다.

생긴지 1년도 안된 우주항공센터 수영장은 유독 시계가 꺼구로 가는거 같습니다.

엄청난 세금을 들여 만들어 놓은 시설을 정말 무지하게 사용하고 있는 같은 생각은 저 뿐인가요?

1. 수영장 등록
- 왜 인터넷으로 수강이 안되는지요?
최첨단 IT강국인 한국에서 아직까지 매월 수영장에와서 등록해라.......
다른 도시는 모바일 회원증도 나옵니다.
- 2개월,3개월 등록은 왜 안되는가요?
다른 도시는 3개월등록하면 10%DC도 해줍니다.

2. 강사 및 안전요원의 부족현상
- 안전요원 :
지금 안전 요원이 2명 뿐 이라고 들었습니다.
하루 종일 안전 근무를 하면 집중력이 떨어집니다. 안전 요원 2명을 가지고 어떻게 운영하는지 모르겠지만
곧 날씨가 풀리면 많은 시민들이 수영장에 올 겁니다. 안전불감증이라는 말이 나오기 전에
계약직 인원이라도 늘여서 안전 근무에 문제점을 해결 해야 할 거라고 봅니다.
안전 요원이 휴가라서 강사가 대체 근무한다고 수업이 휴강 좀 그렇네요.

- 강사 : 5명
오전에는 그나마 초급,중급,고급반이 있습니다. 저녁에는 초급,중급반 2반이 있지만 강사 1분이 수업을 하신다고 합니다.
새롭게 만들어 놓은 수영장을 시민들이 제대로 사용할 수 있게 정규직 강사가 부족하면 계약직 강사를 뽑아서라도 강습반을 제대로 운영 했으면 합니다.
강사가 휴가라서 자유 수영, 안전 요원 대체 휴무로 자유 수영...
공정하게 돈을 내고 강습을 받는데 대체 인력을 투입 시키던지 너무 행정이 무책임하다고 생각되네요.

수영장이 오픈을 한지 수 개월이 지났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많은 사천 시민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수영장을 이용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 현재 인터넷 예약 시스템이 구축되지 않은 관계로 공정한 접수를 위해 현장 선착순으로 진행된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터넷 예약시스템은 현재 업체 선정 및 계약 진행 중에 있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설 수영장은 장기회원결제시 할인되는 부분이 있지만 공공수영장은 저렴한 이용료와 더불어 많은 할인혜택으로 인해 추가적인 할인이 어렵습니다. 다른 공공수영장도 동일하게 운영하고 있으니 이 부분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2. 4월부터 강사1명이 채용이 되어 오후 고급반을 개설 예정이었으나 갑작스런 기존 강사1분의 퇴사로 인해 오후 고급반 개설이 취소 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추후 추가 채용을 통해 오후 고급반을 개설하여 운영 할 예정입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강사나 안전요원의 연차나 병가를 사용했을 때를 대비해 추가 직원을 채용하기에는 제반여건상 어려운 실정임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