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오늘 좀 황당한 일을 겪었는데 설명해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최○○
등록일 2024-02-14
금일 헬스하러 갔다가 공사중이라길래 돌아갈려는 찰나에
카운터직원분이 부르시더니 락카 결재를 하라고 하네요.
쟤 등록기간이 언제까지냐고 물으니 공사때문에 기간 연장이 되어서 3월3일까지라는데
그럼 락카도 똑같이 기간연장이 됐으니까 그때와서 같이 걸재하겠다니까 ‘짐을 보관해야 된다’? 는 이야기를 하시면서 락카를 지금 결재해야 된다고 하네요.
어차피 연장할꺼라 그냥 하면 되겠지만, 제가 조금 갸우뚱 하니
옆에 다른 직원으로 보이는 분이 ‘이해를 못하시네’ 하면서 웃으시더라구요.
공사기간이 오늘부터인걸 알아서 오늘 만약에 안왔으면 이걸 어떻게 하셨을지 일단 궁금하구요.
별것도 아닌건데 제가 여기 시스템을 이해를 못해서 아직 기간이 남았는데
그냥 ‘온김에 락카비를 미리 결제’하고 가는게 맞는건지
아니면 처음 등록서에 작성한 기간만큼 정확하게 사용하고나서 연장할때 결재를 하는게 맞는건지 정확한 설명좀 해주시길 바랍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에 있어 불편함을 드려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현재 2월 14일 ~ 29일까지 3층 공사로 인해 헬스장 이용이 불가함에 따라 2월 중순에 사물함 사용 종료가 되시는 분들은 3월초로 연장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현재 사용종료가 되었지만 센터를 방문하시지 않고 물건을 보관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러한 문제가 있어서 만료일이 다가오는 회원님들께는 선결제를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말씀해주신 직원의 응대 태도에 대해서는 무겁게 받아들이고 해당직원에게 주의와 친절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시민분들에게 친절하게 다가갈수 있는 체육센터가 되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2024-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