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우주항공국민체육센터 수영장 관련 민원사항.
작성자 ○○
등록일 2023-11-14
우주항공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은 현재 6레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근데 강습반 수업시간에 5레일을 강습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야간근무 퇴근 후 자유수영으로 입장을 하였는데 30분도 하지 못한체 그냥 나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
거기다가 수영 강습반 시간이 없는 시간은 죄다 대부분의 직장 근무시관과 맞물려 있습니다. 시에서 운영하는 국민체육센터라는 시설이 이렇게 운영한다라는게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자유수영 자유반이라는 월회원권과 일일이용권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6레일 중 5레일을 강습으로 사용한다는게 말이 안됩니다. 6레일 중 3레일은 살려두어야 되는것 아닌가요? 아니 최소한 2레일은 자유수영 회원 및 일일 회원들이 이용 할 수 있도록 운영이 되어야 하는데 지금과 같은 운영은 소위 사설 수영장 또는 수영학원과 같아보입니다.
국민체육센터 운영으로 인해서 인지 이전에 다니던 와룡스포츠센터 수영장은 이제 민간이 사용을 제한하고 있는데 이제는 편하게 다닐 수 있는
사천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를 오매불망 기다리고 기대하던 한 시민으로써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계속 양해해달라 이해해달라는 그런 말만 하지 마시고 운영 시스템 개선을 요구합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우주항공 국민체육센터 이용에 있어 불편함을 드려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오전에는 초·중급반, 고급반 2개의 강습반을 운영함으로써 5개의 레인을, 오후에는 초·중급반 1개의 강습반을 운영함으로써 3개의 레인을 강습을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시민들의 강습요구로 인해 강습반을 운영하고 있고, 강습 희망 수요가 상대적으로 많아 강습반을 줄일 수가 없습니다.
    그에 따라 자유수영의 추가레인 배정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