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사천 수영장앞 방역수칙 위반
작성자 한○○
등록일 2021-09-18
9월 18일 토요일 오전 10시. 실내수영장 앞 수영동호인들처럼 보이는 사람들이 마스크도 안쓰고 바로 붙어 앉아서 대화하고있네요. 방역수칙 위반인데 직원들 뭐하시는지요. 관리 부탁드립니다. 이 분들이 수영장에 들어가서 집단감염이라도 일으키려는지 양심이 있는지 모르겠군요. 증거 사진 있습니다. 신고해서 과태료 먹이려다 그냥 여기에 글 남깁니다
  • [답글] 관리자

    저희 사천시실내수영장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를 드리며, 귀하께서 제안하신 ‘사천 수영장 앞 방역수칙 위반’ 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수영장 앞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대화하는 부분은 코로나 방역수칙 및 이용자간 간격 위반 사항입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를 강조하기 위해 의자에 이용자 간 간격두기 포스터 부착 및 주의사항을 전달하겠습니다. 앞으로 위와 같은 유사 위반사항이 생긴다면 수영장 사무실로 문의를 주시거나 근처 직원에게 말씀해주시면 즉시 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저희 수영장은 수시로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수영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참고적으로 저희 사천시 실내수영장은 코로나-19 예방 대책으로 마스크 미착용자, 발열 및 호흡기 증상자의 입장을 제한하고 있으며, 타지역 거주자, 최근 14일 내 해외 입국도 입장을 제한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