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사천시 외 인근지역 주민 수영장 이용 제한이 꼭 필요한가요?
작성자 이○○
등록일 2021-08-08
수고가 많으십니다.
저는 집은 진주지만, 사천에서 일을 하고 있는 관계로 코로나19 이전에는 사천실내수영장을 자주 이용했습니다.
코로나가 발생하고 수영장이 페쇄되어 1년 넘게 이용하지 못하다가, 홈페이지를 보고 개장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사천시 외 타지역 주민은 출입제한을 한다는 내용이 있더라구요.
마스크 미 착용자, 유증상자, 해외입국자 등에 대한 인원 제한은 이해가 가지만,
진주, 사천, 고성 등은 하루에도 수천명 이상이 왕래하는 동일 생활권이라, 의미가 없는 제한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거리가 먼 지역도 아니고, 사무실에서 하루종일 같이 근무하는 사람 가운데 누구는 입장이 되고, 누구는 제한하는건 잘못된 거라고 생각합니다.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이용하는 사람에 대해서는 제한을 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 [답글] 관리자
    먼저 사천시실내수영장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를 드리며,
    귀하께서 제안하신 ‘사천시 외 인근 지역 주민 수영장 이용 제한이 꼭 필요한가요?’ 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현재 ‘코로나-19’가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4차 대유행 시점에서
    예방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한 시기로서 일부 타 지역의 경우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 대책으로
    수영장을 다시 휴장 하는 곳도 생기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 우리 수영장에서는 ‘코로나-19’ 예방은 물론 확진자 발생 등 제반 상황에 신속히 대처하기 위한 불가피한 조치로
    사천시 외 타 지역 주소를 가진 분들의 출입을 한시적으로 제한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적으로 저희 사천시 실내수영장은 코로나-19 예방 대책으로 마스크 미착용자, 발열 및 호흡기 증상자의 입장을 제한하고 있으며,
    타지역 거주자, 최근 14일 내 해외 입국자도 입장을 제한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