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 참여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입니다.
사천실내수영장
작성자 황○○
등록일 2020-01-19
1월2일 버스 노선을 푸르지오 9:22분에 온다고 안내지, 홈페이지등에 공지 되어있는데 버스 노선을 자기들 마음대로
회원이 없다고 새해첫 수업하는 날에 버스가 안와버리네요? 저는 분명 12월26일날 회원등록할때 직접가서 등록할 때 분명히
버스 이용할껀데 푸르지오 앞에서 탈겁니다 근데 버스 탑승란은 따로없냐고 물어봤을때 뭐라고하셨습니까?
종이 주면서 그거 보고 오시면되요~ 하셨죠? 그런데 버스가 안와버리네요? 그리고 1월3일날 버스를 탑승하니 아주머니들은 버스기사분이 뭐라고 하셨으면 저를 처음보는데 느그아버지 뭐하시노? 국회의원 아들이냐? 지 때문에 버스 노선을 바꿔버리네~ 하고 깔깔깔 웃으셨죠? 텃세부리세요?
그 뒤에 수영장끝나고 버스기사님이 저한테 삿대질하면서 어른이 말하면 알아들어야지 화를 내시던데 왜그런거죠? 제가 뭔 잘못을 했습니까?
그뒤로도 버스 탑승할때마다 쟤가 걔냐? 혼자탈꺼면 지가 사람들 많이 타는 곳으로 걸어와야되지 않냐? 이런말하시던데 도대체 무슨 말을 했는데 처음
보시는 분들이 그런말을 할까요? 더 이상 수영장 이용 못하겠습니다. 무슨 같은 돈내고 다니는데 아줌마들이랑 버스기사님 편만들고 자기들은
잘못없다는 식으로 계속 말돌리기 바쁘고 자기 할말만한다고 화내시고 제입장에서 생각해보세요. 얼마나 화나고 눈돌아가는데 한두번이면 참겠는데
버스 탈때마다 눈치주시고 무슨 1월17일날 펌프가 터져서 10시 수업 이용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해놓고 문자에 버스가 정상적으로 운행이 되나 안되나 그런거도 없이 보내시고 밖에서 10분기다려도 버스는 오지도 않고 늦은이유도 아줌마들이 버스에서 가냐 안가냐 혼선이 와서 그거 이야기한다고 늦었다? 아줌마들이 먼저죠? 내 그러시겠죠 아줌마들이 돈모아서 맛있는거도 사주시고 오래다니시고 하시니 뭐 그럴꺼면 말이라도 하시지 저도 돈좀 낼껀데 그렇게 회원 가려서 편들꺼면 신규회원을 받지를 말던가요 더 이상은 미친놈,미친개 취급 받기 싫습니다. 당장 환불해주시고 사과하세요.^^
아 그리고 문자에 버스 정상운행이라고 문구 넣는게 그렇게 힘들어요? 저는 문의하면안되요? 민원으로 넣을께요 하니 엄청 당당하게 네~ 넣으세요~ 하시던데 당당하시네요 남성 관리분들 정신차리세요 얼마나 맛있는걸 받아드셨으면 말하는 태도가 틀리시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신규 회원등록할때 고지하세요 떡값 낼지 안낼지 물어보세요 그렇게 회원 가려받고싶으시면요 네?
  • [답글] 관리자
    먼저 저희 시설관리공단 발전을 위해 의견을 주신 귀하께 감사를 드리며, 말씀하신 셔틀버스 관련 사항,
    안내문자 및 수영장 직원 관련 사항으로 인해 수영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먼저 사과를 드립니다.
    아울러 귀하께서 건의하신 총 4건의 의견에 대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1. “1월 2일(목) 셔틀버스 운행” 관련하여 지정된 노선으로 운행하지 않아 불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기존 버스 운영업체와 계약을 종료하고 새로운 업체와 계약하여 운영하는 과정에서 해당 버스업체 및
    기사 간 인수인계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발생하였으며, 이를 관리감독 소홀로 인해 원활한 운영이
    되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 드립니다.
    이와 관련하여 셔틀버스 운영 업체에 지정된 노선을 운행할 것을 지시하였으며, 귀하와 문제가 발생한
    해당 기사는 2일간 운행을 못하게 하는 제재를 실시하였습니다.

    2. “1월 17일(금) 수영장 내 펌프 고장”과 관련하여 회원분들에게 문자메세지를 발송하였으나,
    그 과정에서 셔틀버스 운행 관련 사항을 포함하지 않아 혼선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회원분들에게 보내는 안내 및 공지 등에 대해 저희 쪽에서 조금 더 세심하게 준비하고 검토를 했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 드립니다. 차후 수영장 관련 안내 및 공지에 대해 더욱 세심히 준비하겠습니다.

    3. 귀하께서 말씀하신 특정 회원에 대한 편애 및 차별은 전혀 없습니다. 귀하께서 그렇게 느끼셨다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번 민원과 관련하여 직원들의 답변 태도에 불만족스러운 부분에 대해서는
    직원 친절교육 등의 통해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1-23